글보기
제목품질차별화 어려워진 제지업계,브랜드 파워로 B2B 고객 잡는다2015-11-18 15:03:58
작성자

품질 차별화 어려워진 제지업계, 브랜드 파워로 B2B 고객 잡는다

 

제지업계 빅3(한솔제지.무림P&P.한국제지)가 기업간거래(B2B)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치열한 경쟁구도 속에 제품 품질과 기술력 등에 따른 차별화가 어려워지자 브랜드 가치 증대에도 힘을 쏟고 있는 것이다. 

 

6월 30일 제지업계에 따르면 한솔제지(하이큐), 무림P&P(네오스타), 한국제지(밀크등은 각각의 브랜드를 구축고객사들에 기업의 비전과 핵심가치정체성 등을 전달하고 있다자사 제품을 기업의 아이콘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다양한 브랜딩을 펼치고 있는 것.

 

파이낸셜뉴스 2014. 06.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