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제목품질차별화 어려워진 제지업계,브랜드 파워로 B2B 고객 잡는다2015-11-18 15:03:58작성자finepaper 품질 차별화 어려워진 제지업계, 브랜드 파워로 B2B 고객 잡는다 제지업계 빅3(한솔제지.무림P&P.한국제지)가 기업간거래(B2B)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치열한 경쟁구도 속에 제품 품질과 기술력 등에 따른 차별화가 어려워지자 브랜드 가치 증대에도 힘을 쏟고 있는 것이다. 6월 30일 제지업계에 따르면 한솔제지(하이큐), 무림P&P(네오스타), 한국제지(밀크) 등은 각각의 브랜드를 구축, 고객사들에 기업의 비전과 핵심가치, 정체성 등을 전달하고 있다. 자사 제품을 기업의 아이콘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다양한 브랜딩을 펼치고 있는 것. 파이낸셜뉴스 2014. 06. 30태그 목록 이전엘도라도, 펄프가격 인상 발표finepaper 2015-11-18-품질차별화 어려워진 제지업계,브랜드 파워로 B2B 고객 잡는다finepaper 2015-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