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HOME TABLE DECO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2015년 홈 테이블 데코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성원에 감사 드리며 그에 힘입어 자사가 박람회를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을 고객 여러분들께 소개하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뜨거운 반응으로 맞아주신 ‘호접지몽’ 전시와 자사의 상품을 바탕으로 제공해드리는 선물포장 부스 프로그램을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호 접 지 몽 [ 胡 蝶 之 夢 ]

 

꿈과 현실이 마주하는 공간을 연출하고
이를 ‘호접지몽’과 비유하여
종이로 된 나비로 몽환적인 공간을 구성하였습니다.
통로를 통과하는 순간 전혀 다른 새로운 느낌을 받고
나와 나 자신이 마주하는 시간을 잠시나마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와 함께 ‘화인페이퍼’가 현재의 시간에서
현재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작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종이와 사람과의 꿈같은 만남을 염원합니다.
화인페이퍼는 종이로 만드는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전시 ‘호접지몽’은 C홀과 D홀을 잇는 연결 통로에 장자의 꿈 ‘호접지몽’을 테마로 하는 종이다리를 설치한 프로젝트입니다.
전시에 사용된 종이나비 모빌은 자사에서 새로 출시한 ‘화이너스 지크로스’지를 사용 하여 만들었습니다.

 


 

신제품의 출시를 맞아 화인페이퍼에서는 ‘화이너스 지크로스’지를 사용하여 포장 패키지를 출시하였습니다.
포장 패키지는 상자, 포장지, 쇼핑백 세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화이너스 지크로지’만의 모던한 색감과 고급스런 질감이 돋보이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고객님을 위한 화인페이퍼의 세심한 고민이 담긴 제작 상품입니다. 박람회를 방문하신 고객님들이 연말을 맞아 좋은 선물을 하실 수 있도 록 저희 화인페이퍼에서는 이번 패키지 상품을 박람회 프로모션가로 제공하였습니다. 현장포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포장전문 선생님들의 전문적인 손길을 더해드려 많은 고객님들께서 이용해 주셨습니다.